광진구 새빛지역아동센터, 수이폴리와 '사랑나눔 후원 협약식' 가져
광진구 새빛지역아동센터, 수이폴리와 '사랑나눔 후원 협약식' 가져
  • 김시온
  • 승인 2017.12.13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내 아동, 청소년들의 미적 아름다움을 충족시키고, 지역사회의 원활한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해 마련돼

새빛지역아동센터,

▲ 새빛지역아동센터, 수이폴리와 '사랑나눔 후원 협약식' 가져.

새빛지역아동센터(원장 최미옥)와 수이폴리(원장 신민)가 13일 아동, 청소년의 보호와 미용을 통해 아동의 정서 안정을 통한 자신감을 주기 위한 '사랑나눔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 날 협약식에는 새빛지역아동센터 최미옥 원장과 수이폴리 미용실 신민 원장이 직접만나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서를

▲ 협약서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새빛지역아동센터 최미옥 원장과 수이폴리 미용실 신민 원장.


이번 협약은 지역 내 어려운 아동, 청소년들의 미적 아름다움을 충족시키고, 지역사회의 원활한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수이폴리에서 새빛지역아동센터에 있는 아이들을 미용으로 적극 지원해줄 계획이다.


수이폴리 신민 원장은 “초등학생 딸아이가 있어 아이들에게 관심이 많다”며 “평소에도 미용실에서 앞머리 컷트로 발생되는 수익은 다른 곳에 후원을 하고 있다. 이번 새빛지역아동센터와의 업무협약으로 인해 더 많은 아이들에게 좋은 일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아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새빛지역아동센터

▲ 새빛지역아동센터 아이를 컷트 하고 있는 수이폴리 신민 원장.


새빛지역아동센터 최미옥 원장도 “요즘 시대가 굉장히 각박한 시대인데 수이폴리에서 남을 돌아보는 사랑으로 인해 이 추위에 오히려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 이 따뜻한 사랑이 더 많은 곳에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나눠줬으면 좋겠다.”고 이야기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