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왕송호수 레일바이크·호수열차 야간 운행 개시
의왕시, 왕송호수 레일바이크·호수열차 야간 운행 개시
  • 김경태
  • 승인 2017.06.2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일부터 3개월간 레일바이크와 호수열차의 야간 운행을 실시

왕송호수

▲ 왕송호수 레일바이크

의왕레일파크(주)는 더위에 지친 레일바이크 고객을 위해 오는 7월 1일부터 3개월간 레일바이크와 호수열차의 야간 운행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레일바이크 야간개장이 개시되면서 호수열차는 저녁 7시 40분, 레일바이크는 저녁 8시에 출발한다.

특히, 의왕시는 지난 4월 왕송호수 주변 4.3km에 전망대 꽃조명, 은하수등, 수목등, 보행등의 야간경관 조명 보강사업을 완료해 더 화려한 볼거리를 마련해, 이번 야간개장을 통해 왕송호수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면서 한낮의 열기를 식히고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추억거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왕송호수의 멋진 야경과 달빛 아래 레일바이크와 호수열차를 타며 가족, 연인과 함께 한여름 밤의 낭만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왕송호수 레일바이크는 지난 17일, 15개월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탑승객 '30만 명 돌파'라는 성과를 끌어냈고, 전국 최초의 호수 순환 레일바이크로 사계절 철새가 찾아오는 수려한 호수경관이 가장 큰 매력이다.

또한, 지난 5월 레일바이크 광장에 오픈한 '춤추는 음악분수대'는 낮에는 어린이들의 물놀이 명소로, 밤에는 연인 및 가족들에게 한여름 밤의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운영 시간표 및 예약 안내는 의왕시 누리집 (http://www.uiwang.go.kr/)과 의왕레일파크 누리집 (http://www.uwrailpar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