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당 한양수자인 1차마감, 2차조합원모집 열기 뜨거워
청당 한양수자인 1차마감, 2차조합원모집 열기 뜨거워
  • euro
  • 승인 2015.03.18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칭)청당한양수자인, 풍세센토피아, 삼룡동일하이빌 등 많은 지역주택조합이 조합원모집에 한창인 가운데, 특히, 입지와 가격, 학군이라는 3박자를 갖춘 청당 한양수자인 2차 조합원 모집이 화제가 되고 있다. 

벌써 일부타입이 마감이 된 만큼 열기가 한창인 (가칭)청당한양수자인은 1차 조합원 모집을 마친상태이며, 2차 조합원 모집중에 있다.

(가칭)청당한양수자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25층, 18개동 규모로 전용면적별로는 ▲59㎡ ▲71㎡ ▲84㎡ 1,546가구로 구성된다.

(가칭)청당한양수자인 인근의 개발호재부터 살펴보면,풍세산업단지의 70여개 업체의 분양(현재 80% 육박), 천안시는 LG생활건강은‘천안 LG생활건강 퓨처일반산업단지’ 조성 및 공장설립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2017년 준공을 목표로 총 51만4953㎡ 규모의 친환경 뷰티 테마파크를 개발할 계획이다.

또한 청수지구 내에는 법원·검찰청이 2017년 이전을 확정으로 아파트 매매가가 일제히 상승했다. 

아파트 인근에는 도보거리에 청당초등학교를 비롯한 초,중,고등학교가 인접해 있다.
청수 호수공원, 청당동 생활체육공원, 천안삼거리공원과 가깝고, 대형할인마트가 가까워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주택법의 완화로 충남·세종·대전 6개월 이상 거주자 중 무주택 세대주 이거나 전용면적 85㎡ 이하의 주택 1채를 보유한 세대주면 가능하지만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상담이 필요하다. 

주택홍보관은 원활한 상담을 위하여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되며, 출발전 반드시 아래의(가칭)청당 한양수자인 2차 조합원모집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하여 방문예약 후 출발해 줄 것을 당부했다. 

   

홈페이지 : www.청당한양수자인.com
대표전화 : 1800-6123

 
 
 


톱뉴스 보도/편집부 기자(stopnews@paran.com) 
ⓒ 톱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