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집회 한파에도 계속! 서울역 광장에서 제34차 박근혜 무죄석방 집회
태극기집회 한파에도 계속! 서울역 광장에서 제34차 박근혜 무죄석방 집회
  • 김변호
  • 승인 2018.01.1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애국당 천만인서명운동본부 주최

title=
한파가 몰아쳐온 13일(토) 오후 2시부터 제34차 태극기집회가 대한애국당 천만인서명운동본부 주최로 서울역 광장에서 개최된다. 제34차 태극기집회는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과 박근혜 대통령의 정치투쟁선언 지지를 목적으로 열린다.


이번 태극기 집회에 참여하는 조원진 대한애국당 대표는 “대한애국당의 사명과 책무는 분명합니다. 자유민주대한민국을 수호하는 것이며,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으로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것이며. 국민이 신뢰하는 진정한 보수우파정당의 역할을 제대로 하는 것입니다. 대한애국당은 청렴하고 당당하며 굳은 신념으로 용기 있게 행동하는 보수우파정당입니다. 태극기애국투쟁의 중심으로 애국국민들의 신뢰와 지지를 받아온 유일한 정당입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애국당원과 애국국민의 뜻에 따라 여건이 어려워도 당당하게 합법적인 투쟁만을 이어왔습니다. 누구도 가지 않았던 힘든 길이지만 정도를 고수했던 여러분의 판단이 옳았습니다. 태극기애국투쟁은 앞으로도 지금까지와 같이 깨끗하고 투명하게 운영될 것이며 아무리 힘들어도 지켜야할 것은 지킬 것입니다. 그것만이 대한민국과 박근혜 대통령을 구하기 위한 우리의 투쟁이 지속될 수 있으며 애국국민들이 원하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당은 법에 의해 보호됩니다. 우리를 위협하고 와해시키려는 어떤 세력에게도 우리는 굴복하지 않고 저항할 것이며 우리의 신념을 위해 끝까지 투쟁해 나갈 것입니다.”라고 대한애국당 당원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집회 관계자는 "1년이 넘게 매주 태극기집회에 모이는 애국당 당원들은 새해 2018년의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 추위를 무릅쓰고 모여 결의와 결기를 다질 것이다. 서울역 광장 집회장소는 지하철 1호선 서울역 1번 출구를 나오면 된다. 행진은 서울역에서 숭례문을 지나 한국은행사거리를 거친다. 그리고 을지로입구역에서 종각역을 거쳐 종로 2가부터 5가까지 행진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