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석 목사, 북한해방이 우리국민의 목표이다!
서경석 목사, 북한해방이 우리국민의 목표이다!
  • 김변호
  • 승인 2017.12.0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럼프가 지금처럼 북한을 봉쇄하면 북한은 반드시 붕괴합니다.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

▲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 집행위원장 서경석 목사.

안녕하십니까? 서경석목사가 인사드립니다. 북한해방이 우리국민의 목표이다라는 글에 서명해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 서명운동이 대단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은 충분히 북한을 때릴 나라입니다. 미국은 후세인, 카다피, 시리아 등을 가차없이 공격한 나라입니다. 미국은 북한과 대화하고 평화협정 맺고 미군철수하기 보다는 북한공격을 할 나라입니다. 우리도 미군철수는 안 됩니다. 그것은 적화(赤化)를 의미합니다.

   

미국의 가장 좋은 선택은 철벽같은 북한봉쇄입니다. 모든 나라가 북한과 단교하고 세컨더리보이콧을 하고 해상봉쇄를 해서 북한붕괴/북한해방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북한붕괴/북한해방 만이 대한민국이 갈 길입니다. 이 길이 제2의 한국전쟁 없이 북핵문제가 해결되고 남북이 통일되는 길입니다. 트럼프가 지금처럼 북한을 봉쇄하면 북한은 반드시 붕괴합니다.

   

문재인정권은 북한을 지원, 유지시키려고 합니다. 북한과 평화대화를 하겠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김정은의 전략대로 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북재제는 흐지부지되고 결국은 미군철수로 갑니다. 이 길은 절대 아닙니다. 우리는 문재인 정권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우리는 북한붕괴를 향해 가자는 거대한 목소리를 내야 합니다. 이 길만이 미국의 북한공격을 막는 길입니다. 그래서 지금 우리가 가장 열심히 해야 할 일은 북한붕괴/북한해방의 목소리를 높이는 일입니다. 수천, 수만명이 합창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라의 목표를 북한붕괴로 모아야 합니다. 문재인정권도 이 길로 갈 수밖에 없게 해야 합니다.

   

지금 태극기집회가 일곱 곳으로 나뉘어셔 하고 있습니다. 작은 이슈로는 이 들을 하나로 모을 수 없습니다. 이들을 하나로 모을 유일한 이슈가 북한붕괴/북한해방입니다.


북한이 무너져야 한다는 것은 우리국민의 80%의 생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생각이 부각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 생각을 부각시키는 것이 바로 사회운동입니다. 이것이 태극기집회의 사명입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커지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3백명에서 시작해서 5백명. 천명, 2천명 이렇게 커져야 합니다. 나중에는 5천명, 1만명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면 문재인정권을 제압할 수 있고 온 국민이 북한붕괴밖에는 길이 없다는 생각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북에 풍선보내기, USB에 드라마 담아보내기, 북한방송 등을 열심히 하고 문재인정권이 북한 편드는 것은 막아야 합니다. 안보도 철저하게 하고 북한봉쇄 외교정책도 채택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보수든 진보든 모두가 북한붕괴가 나라가 갈 길임을 분명히 깨달아야 합니다.

   

그래서 부탁드립니다. 12월 9일(토) 오후 2시 광화문 동아일보사 옆 청계광장 집회는 앞으로 <북한해방을 위한 태극기집회>로 모이려고 합니다. 물론 다른 잇슈도 다룹니다. 9일 <재정파탄, 경제파탄을 일으킨 문재인정권의 국회폭거를 규탄한다> <자유한국당의 맹성을 촉구한다>도 주제입니다. 우파교육감 후보 단일화운동도 있습니다. 그러나 제일 중요한 이슈는 북한붕괴/북한해방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