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 맛집 ‘꼬들배기삼겹살’, 구월동까지 맛집으로 소문난 까닭은?
인천 부평 맛집 ‘꼬들배기삼겹살’, 구월동까지 맛집으로 소문난 까닭은?
  • 김정호
  • 승인 2015.08.0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itle=

소비자들은 대게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대의 음식점을 선호한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춰 인천시 부평구 십정동의 고기 맛집 ‘꼬들배기삼겹살’에서는 고기를 2인분 주문하면 2인분이 더 나오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각종 블로그나 SNS에서 화제로 떠오르는 부평 맛집 꼬들배기삼겹살은 특히나 주머니가 가벼운 젊은 층에게 환호 받고 있다. 푸짐한 양 뿐 아니라 질 좋은 고기로 맛 또한 훌륭하기 때문이다.

 

메뉴는 삼겹살과 항정살·가브리살이 있으며 2인분 주문 시에는 2인분을 더, 3인분 주문 시에는 3인분을 더 주는 말 그대로 ‘두 배 이벤트’로 진행되고 있다.

 

블로그를 통해 해당 업체를 보고 방문한 김씨(25·남)는 “친구들과 나는 취준생이기에 주머니사정이 넉넉지 않다. 그러던 중 블로그와 SNS를 통해 꼬들배기삽겹살 두 배 이벤트를 알게 되었고, 서비스나 고기의 맛도 충분히 만족스러워 다시 찾게 되었다.”고 전했다.

 

해당 업체의 인기 비결은 비단 푸짐한 양 때문만은 아니다. 오랜 노하우로 직접 만든 카레소금과 매운 소스, 특제쌈장은 여러 연령대에 맞게끔 구성되어있어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으며, 특제쌈장과 같은 경우에는 돌판에 데워 먹기도 하고 밥에도 비벼먹을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특색들로 인근지역 구월동 맛집으로도 입소문을 타 많은 손님들이 줄을 잇고 있다.

 

또 추가비용 없이 된장찌개가 제공되며, 밑반찬으로 깻잎장·무꼬들배기·양파절임 등이 나와 개인 기호에 맞춰 다양하게 고기를 즐길 수 있다.

 

한편, 꼬들배기삼겹살은 인천시 부평구 십정동 406-3에 위치하고 있다. 1층에는 커피숍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메리카노 1,000원, 아이스커피 1,500원 등 저렴한 가격으로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 자세한 문의사항 및 예약은 전화(032-432-0979)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