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를 날려버리는 아이스축제
더위를 날려버리는 아이스축제
  • 김숙희
  • 승인 2018.07.30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무료 물놀이장에서 건강한 여름을 보내세요
title=

연일 폭염으로 지쳐가는 뜨거운 대프리카의 여름을 즐거운 축제의 현장으로 바꾼 2018 가족사랑 아이스 축제가 지난 7월 27일부터 28일까지 대구 서구 이현공원 무료 물놀이장에서 열렸다.


이번 축제는 7월 27일 퓨전국악공연과 연예인 초청공연으로 시작된 아이스콘서트를 시작으로 7월 2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시작된 2018 가족사랑 아이스 축제에는 이번 행사를 주체한 대구 서구청의 관계자들과 많은 내빈 그리고 행사의 주인공인 어린이들까지 참여해 축제의 얼음잔으로 축제의 서막을 올렸다.


이 날 행사는 서구청소년 수련관 청소년들이 준비한 다양한 공연들로 많은 볼거리와 체험거리 등 다채로운 행사로 이루어져 물놀이장을 찾은 많은 피서객들에게 많은 재미와 가족 사랑을 느끼게 해 주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title=

이현물놀이장은 대구청소년수련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구 서구에서 관리 하고 있으며, 매 시간마다 40분 물놀이 시간 이후 물을 전부 빼서 청소를 한후 다시 깨끗한 물을 채워주는 형식의 수질관리를 통해 깨끗하고 즐거운 물놀이 환경을 제공함으로 대구 시민의 즐거운 여름나기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올여름 대프리카의 여름- 멀리 떠나기 보다는 가까운 이현공원 무료물놀이장에서 가족들과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내는건 어떨까?


titl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