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 '열린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의왕도시공사, '열린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김경태
  • 승인 2018.08.24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23.~9.21. 시민 대상 4개분야 공모

의왕도시공사

▲ 의왕도시공사 '열린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의왕도시공사는 시민들의 창의적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한 사회적 가치 구현과 혁신 경영에 앞장서기 위해 '열린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23일부터 오는 9월 21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되며, 의왕도시공사 소관업무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분야는 사회혁신(사회적가치 구현), 맞춤형 서비스, 일하는 방식 혁신, 공공자원 개방 등 4개 분야로, 시민이 공사운영에 직접 참여하는 방안, 공사 사업과 연계한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시민을 위한 공사 사업장의 시설·환경·안전 개선 방안, 기타 공사 발전 관련 아이디어 등 지방공기업 혁신과 관련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 받는다.

심사 및 선정 기준은 아이디어의 실현가능성과 창의성, 적합성 등 5가지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심사를 거쳐 10월 중 선정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아이디어는 도시공사 혁신과제로 추진되며, 우수 아이디어 제안자를 선정하여, 대상 1명은 30만원 상당의 상품권, 우수상 2명은 20만원 상당의 상품권, 장려상 4명은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수여한다.

공모방법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의왕도시공사 홈페이지(http://www.uuc.or.kr)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공모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도시공사 혁신전략팀(031-8086-736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