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의회 김기란 의원, 광진구자율방범연합회와 나눔실천
광진구의회 김기란 의원, 광진구자율방범연합회와 나눔실천
  • 시스템
  • 승인 2015.09.2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아동복지시설 3곳을 방문하여 쌀 30포를 후원

광진구의회

▲ 광진구의회 김기란 의원(맨 오른쪽)이 새빛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서 전남 무안쌀을 기증했다. 이날 참석자는 김기란 의원을 비롯해서 중곡3동 김재국 회장, 구의2동 이말연 회장, 중곡4동 박영일 총무 등이다.

광진구의회 김기란 의원(새정치민주연합 능동,구의2동,광장동,군자동)이 추석명절을 맞이해서 광진구자율방범연합회(회장 박민선)와 함께 관내 아동복지시설 3곳을 방문하여 쌀 30포를 후원했다.


매년 명절 때 마다 지역의 어려운 복지시설을 위해서 발벗고 나서 앞장서고있는 김기란 의원이 금번 추석명절에도 자율방범연합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했다.


특히 광진구자율방범연합회 박민선 회장은 “지금까지 자율방범활동만 하다가 이번부터 처음으로 나눔도 실천해보자는 취지에 뜻을 같이하여 실천하게 되었다. 이번 계기를 통해서 앞으로 더 좋은 후원 사업을 구상하려고 한다. 이번에는 살을 후원하자고 뜻을 모았으며 이왕 후원하 할 바에 가장 좋은 것으로 후원하자고 해서 전남 무안쌀을 구입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김 의원은 “지역 주민을 위해서 섬기고 봉사하라고 세워주셨는데 우리들이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섬기는 시설을 찾아 나누는 일은 당연한 일이다. 앞으로 지역의 연합회나 단체들을 설득해서 나눔에 동참하도록 하겠다.”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