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산악오토바이=김진환 & 세이렌=박기영 & 500원 앞면=주영 & 양궁=김원준? ‘복면가왕’ 동막골 소녀 솔지 나와!
‘복면가왕’ 산악오토바이=김진환 & 세이렌=박기영 & 500원 앞면=주영 & 양궁=김원준? ‘복면가왕’ 동막골 소녀 솔지 나와!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8.09.0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사진 : MBC

[톱뉴스=이가영 기자] 9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동막골소녀’의 3연승을 저지하려는 준결승 진출자 4인이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날 3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동막골소녀’의 앞에는 초강력 라이벌들이 등장해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3라운드에 오른 두 복면 가수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중 한 복면 가수는 매혹적인 목소리와 가창력으로 라운드가 거듭될수록 분위기를 리드했고 “원곡을 100% 소화한 뒤 본인의 스타일까지 첨가한다”는 호평을 받았다. 특히 유영석은 “폐활량이 엄청나다. 심장 위아래로 폐가 하나씩 더 달린 것 같다”며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하지만 상대 복면 가수 역시 “본인의 목소리가 가진 원초적인 슬픔을 잘 표현한다”, “노래의 감성과 발성 모두를 마음먹은 대로 표현할 수 있는 테크닉의 귀재다”라는 극찬을 들은 상당한 내공의 소유자. 과연 이 두 사람 중 누가 가왕 ‘동막골소녀’와 대적하게 될지 많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온라인상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산악오토바이 정체로 아이콘 김진환, 세이렌 정체로는 박기영. 500원 앞면 정체로는 주영, 양궁 정체로는 김원준으로 추축하고 있다. 또 ‘복면가왕’ 동막골 소녀로는 EXID 솔지가 유력하다.

MBC ‘복면가왕’은 9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