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콜로세움=최현준 & 포청천=폴 포츠 & 과일바구니=양수경 & 열대새=린?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솔지 나와!
‘복면가왕’ 콜로세움=최현준 & 포청천=폴 포츠 & 과일바구니=양수경 & 열대새=린?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솔지 나와!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8.09.2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사진 : MBC

[톱뉴스=이가영 기자] 23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동막골소녀'의 4연승을 막아설 복면 가수 4인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진다.

노래로는 초고수의 아우라를 뿜어대던 복면 가수들이 개인기에는 다소 약한 모습을 보이며 '개인기 마에스트로' 김구라를 비롯한 다른 판정단 멤버들에게 굴욕을 당해 눈길을 끈다. 

특히 한 복면 가수는 머리, 어깨, 팔 등 여러 신체 부위에 물건을 올려 버티는 '중심 잡기' 개인기를 준비했는데, 이를 지켜보던 김구라가 뉴이스트W JR의 도움으로 그보다 훨씬 고강도의 중심 잡기를 거뜬히 성공해냈다.

김구라는 "함부로 개인기라고 가져오지 말길 바란다. 아무거나 하면 안 된다!"라며 엄격한 '개인기 마에스트로'의 면모를 선보여 스튜디오에 웃음을 선사했다.

또 다른 복면 가수는 훌라후프를 이용한 각종 신체 개인기를 준비했다. 이에 김구라는 "우리 방송인들은 '짤'을 노리고 방송한다. 이 개인기로는 무조건 '짤'을 획득할 수 있다"며 신봉선으로 하여금 해당 개인기에 도전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무대에서는 콜로세움 VS 포청천이 대결을 펼친다. 이어 두 번 째 대결에서는 과일바구니 VS 열대새 무대가 준비돼 있다. 

현재 온라인상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콜로세움 정체로 V.O.S 최현준, 포청천=폴 포츠, 과일바구니=양수경, 열대새=린으로 추측하고 있다. 또 가왕 동막골소녀는 EXID 솔지가 유력하다. 

MBC ‘복면가왕’은 23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