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추녀=윤하 & 사물놀이소년=양다일 또는 장덕철 & 퐁듀공듀=베이비 소울 & 블랙스완=문명진?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솔지에 도전장!
‘복면가왕’ 추녀=윤하 & 사물놀이소년=양다일 또는 장덕철 & 퐁듀공듀=베이비 소울 & 블랙스완=문명진?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솔지에 도전장!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8.10.0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사진 : MBC

[톱뉴스=이가영 기자] ‘복면가왕’ 동막골소녀의 5연승에 맞서는 가수들이 등장한다.

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4인의 복면 가수가 5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동막골소녀’에 맞선다.

이날 3라운드에 올라간 두 가수는 지난주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력으로 판정단의 마음을 흔들었다.

그중 한 복면 가수는 섬세한 가창력과 카리스마로 “그 어떤 테크닉으로도 이기지 못하는 소울을 가졌다” “노래를 표현하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지녔다”라는 평을 받으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올랐다. 특히 선우정아는 “저분의 라이브를 실제로 보다니 너무 영광이다. 노래를 듣는 내내 소름이 돋고 눈물이 날 것 같았다”라며 감탄했다.

하지만 상대 복면 가수 역시 “원곡을 아예 잊을 정도의 실력” “소리 자체에 여유가 넘치는 전형적인 무대파”라는 극찬을 받은 프로였다. 과연 이 두 사람 중 누가 가왕 ‘동막골소녀’와 마주해 왕좌 쟁탈전을 벌이게 될지 큰 관심이 모인다.

한편 온라인상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추녀=윤하, 사물놀이소년=양다일 장덕철, 퐁듀공듀=러블리즈 베이비 소울, 블랙스완=문명진으로 추측하고 있다. 또 가왕 동막골소녀는 EXID 솔지가 유력하다.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