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결혼에 나이가 대수냐? 홍영기-베니-안용준-김형규-이창훈-최영완-김승환 출연
‘동치미’ 결혼에 나이가 대수냐? 홍영기-베니-안용준-김형규-이창훈-최영완-김승환 출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8.10.13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고 캡처
예고 캡처

[톱뉴스=이가영 기자] 13일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결혼에 나이가 대수냐?’라는 주제로 홍영기, 베니, 안용준, 김형규, 이창훈, 최영완, 김승환 등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눈다. 

-일찍 결혼하는 게 좋다 VS 늦게 결혼하는 게 좋다 

이세용 아내 홍영기! 만 20살 때 만 17살 남편과 결혼했다?! “예상치 못하게 아이가 생기고 인생이 끝난 느낌까지 들었었어요” 

베니! 남편 안용준이 젊음을 즐겼으면 좋겠다?! “남편에게 친구들과 클럽에 가라고 권유하기도 해요” 

김형규! 무대에 오른 아내를 보면 저절로 집안일을 하게 된다?! “저도 직업에 자부심이 있지만 아내의 카리스마는 범접할 수 없어요” 

-연하의 남편과 결혼해야 인생이 편하다 VS 연상의 남편과 결혼해야 인생이 편하다 

안용준! 9살 연상 아내 베니는 사사건건 나를 가르치려고 한다! “뭐든지 알려주려고 하면서 가수인데 제 연기를 지적해요” 

이창훈! 딸을 대성통곡하게 만든 이창훈의 한마디는?! “제가 군대에 있을 때 엄마가 4살이었다고 대답해서 딸이 놀랐어요” 

최영완! 체력 약한 남편과 울화통 터져서 못 다니겠다! “어디 갈 때 제 어깨를 지팡이처럼 짚고 다녀요” 

-나이 많은 며느리가 아들을 힘들게 한다 VS 나이 어린 며느리가 아들을 더 힘들게 한다 

김승환! 손주뻘 되는 며느리를 위해 어머니가 30억 원을 모으고 있다?! “저희에게 30억 원을 물려주시겠다며 복권을 사고 계세요” 

홍영기! 엄마는 내 임신 소식을 듣고 3일 동안 눈물을 흘렸다?! “남편 마음이 금방 변할 거라고 걱정하셨는데 지금은 너무 좋아해요” 

안용준! 결혼 반대를 극복하기 위해 가족에게 결혼을 통보했다?! “소속사 사장님께도 결혼 일주일 전에 결혼 소식을 전했어요”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13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