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공식입장, 결혼 앞두고 이게 웬 날벼락?
조정석 공식입장, 결혼 앞두고 이게 웬 날벼락?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8.10.1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조정석 소속사
사진 : 조정석 소속사

[톱뉴스=이가영 기자] 조정석 공식입장 “터무니없는 악성 루머 묵과할 수 없는 수준”

배우 조정석이 사생활 관련한 악성 루머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조정석 소속사 JS컴퍼니 측은 18일 공식 보도자료로 "현재 배우 조정석과 관련하여 커뮤니티 등에 터무니없는 악성 루머가 확산되고 있다"면서 불쾌감을 드러냈다. 

조정석 측은 "그동안 당사는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조정석이기에 근거 없는 소문들에 어느 정도 감수하고 강력한 대응을 하지 않았다"라며 "그러나 현재 유포되고 있는 허위 사실과 관련해 배우 당사자 뿐 아니라 사랑하는 가족에 대한 억측과 소문이 확산되고 있어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했다"고 심각성을 인지했다. 

이어 "당사는 추후 악성루무와 허위사실 및 인신공격성 발언에 해당하는 모든 게시글과 관련 댓글 등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경우 이와 관련해 법적 절차를 토대로 강력하게 대응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으로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재차 강조했다. 

한편 지난 17일부터 인터넷과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돌고 있는 찌라시에는 조정석이 거미와 결혼하기 전 다른 여자 연예인을 만났고 여자관계까지 복잡했다는 식의 내용이 담겨 있어 파문이 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