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첨성대=우주소녀 설아 & 미실=정영주 & 우파루파=강성연 & 왕밤빵=김용진? 동막골소녀 솔지 나와!
‘복면가왕’ 첨성대=우주소녀 설아 & 미실=정영주 & 우파루파=강성연 & 왕밤빵=김용진? 동막골소녀 솔지 나와!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8.10.2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사진 : MBC

[톱뉴스=이가영 기자] 21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다섯 번째 방어전을 준비하는 가왕 ‘동막골 소녀’에게 4인의 복면 가수들이 도전장을 내민다. 

준결승에 진출한 복면 가수들의 화려한 무대가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연예인 판정단은 자존심을 건 추리 대전을 펼친다. 작곡가, 음악 프로듀서 등 전문 음악인 군단과 아이돌이 팽팽하게 맞서며 저마다의 추리력을 뽐냈다.

이날 정체를 추리할 수 없는 한 복면 가수의 무대를 지켜본 윤상, 김현철 등 전문 음악인 군단은 “노래에 원숙미가 있다!”, “일부러 정체를 숨기기 위해 어린 느낌을 주고 있다!”라며 복면 가수의 정체를 ‘베테랑 가수’로 추리했다. 

그러나 현역 아이돌 남우현, 유아는 “기본기가 탄탄한 걸 보니 연습생 생활을 차근차근 거친 프로 아이돌이다”, “카메라에 어떻게 하면 예쁘게 나오는지 확실히 알고 있다” 등 자신감 넘치는 발언으로 ‘프로 아이돌 감별사’의 면모를 뽐냈다. 과연 음악계 선후배들의 자존심을 건 팽팽한 추리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큰 관심이 모인다. 

남우현은 또 한 복면 가수의 개인기를 지켜본 후 “내가 진짜 리얼로 해봐도 되나”라며 무대에 올라 가뿐히 그의 개인기를 따라해 팔방미남의 끼를 뽐내기도 했다. 

한편 온라인상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첨성대=우주소녀 설아, 미실=뮤지컬배우 정영주, 우파루파=배우 강성연, 왕밤빵=김용진으로 추측하고 있다. 또 가왕 동막골소녀 정체로는 EXID 솔지가 유력하다.

MBC ‘복면가왕’은 2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