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재 문재인파면 “근본도 원칙도 무너졌다…우리 국민들 지금 행복합니까?”
강연재 문재인파면 “근본도 원칙도 무너졌다…우리 국민들 지금 행복합니까?”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8.11.05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강연재 페이스북 캡처
사진 : 강연재 페이스북 캡처

 

[톱뉴스=이가영 기자] 강연재 “문재인 파면…나라 꼴 잘 돌아간다”

강연재 자유한국당 법무특보가 문재인 대통령 파면을 주장하는 글을 올려 파문이 일고 있다.

지난 3일 강연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대통령 문재인을 파면한다(어디서 많이 듣던 말 다시 리턴)”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글에서 강연재는 “나라 꼴 잘 돌아간다. 보수정권 전직 대통령 두 분, 살인죄 초범보다 더한 징역형 내려놓고, 자신들은 자칭 ‘국민들의 혁명으로 탄생했다’ 착각에 빠진 좌파 정권”이라고 비난했다.

이어 “우리 국민들, 지금 행복합니까”라고 물으며 “보수정권이 잘못한 건 잊었느냐는 말만 앵무새처럼 비굴하게 반복하는데, 단언컨대 지금 문재인 좌파정권의 1년 반보다는 백번 나았다”고 주장했다.

또 “대다수의 선량하고 양식 있는 국민들이 지키고 유지해온 이 나라를 소수의 완장 찬 홍위병 좌파들이 모든 걸 뒤흔들고 위태롭게 하고 있다. 이대로 지켜만 봐야 하는가”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대통령 비서실장의 직무범위에 맞지 않은 타이틀을 주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대통령 대행을 맡기는 건 탄핵사유 아닌가”라며 “근본도 원칙도 대한민국 헌법 정신도 모두 무너져 진짜 ‘개판’이란 소리가 절로 나온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