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day' 비투비, 이창섭, 프니엘, 정일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역대급 감성
'컴백 D-day' 비투비, 이창섭, 프니엘, 정일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역대급 감성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8.11.1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투비, 신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비투비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뮤직비디오 티저
비투비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뮤직비디오 티저

 

비투비가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비투비는 12일 0시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HOUR MOMENT'의 타이틀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멤버 이창섭, 프니엘, 정일훈 버전으로 멤버별로 자신만의 슬픔과 애절함을 표현하는 감정씬이 담겨있어 역대급 감성의 뮤직비디오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는 신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의 멤버별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비투비의 이번 스페셜 앨범 'HOUR MOMENT'는 당분간 만나기 어려운 완전체 비투비의 목소리가 담겨 있으며, 지난 비투비의 시간들을 함께 돌아보자는 의미가 담겨있다.

또한 멤버 정일훈의 자작곡 'Friend', 'Like It', '나비'와 멤버 이민혁의 자작곡 '제발'까지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비투비 멤버들이 함께 걸어온 7년의 시간 속에서 무르익은 성숙함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는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를 작사, 작곡한 멤버 임현식과 프로듀서 겸 가수 이든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비투비 표 감성 발라드로, 지금 살고 있는 이 시간이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는 것이 아름답고도 슬프다는 의미를 담은 미디엄 템포 곡이다.

비투비는 지난 6월 발매한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의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로 음원차트 1위, 음악방송 2관왕을 기록했으며 현재 뮤지컬, 드라마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비투비의 스페셜 앨범 'HOUR MOMENT'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