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해시계 지영선 & 별주부전 권순일 & 수능만점 유나 & 도깨비 이혁…‘복면가왕’ 왕밤빵 정체는 김용진 or 뮤지?
‘복면가왕’ 해시계 지영선 & 별주부전 권순일 & 수능만점 유나 & 도깨비 이혁…‘복면가왕’ 왕밤빵 정체는 김용진 or 뮤지?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8.11.18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사진 : MBC

 

[톱뉴스=이가영 기자]18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왕밤빵'의 3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출격한 준결승 진출자 4인이 89대 왕좌를 두고 치열한 노래 싸움을 벌인다.

3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왕밤빵'의 앞을 가로막는 강력한 라이벌들이 스튜디오 내의 긴장감이 고조시킨 가운데 특히 3라운드 결승전에 오른 두 복면 가수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판정단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그중 한 복면 가수는 "일반적인 사람들과는 다른 독보적인 깊이의 소울을 지녔다", "보석처럼 빛나는 목소리를 지녔음에도 지나치지 않고 순수하게 노래를 표현한다!"라는 칭찬을 들으며 판정단의 호감을 샀다.

하지만 상대 복면 가수 역시 끝을 모르는 고음과 애절한 보이스로 "가왕석으로 가는 내비게이션 같은 목소리"라는 극찬을 받았다. 특히 김구라는 "이윤석이 오버(?)하는 날 가왕이 바뀌곤 하는데 이윤석을 오버 하게 만드는 가수다!"라며 '이윤석 징크스'를 제시해 가왕석의 지각변동을 암시하기도 했다.

이날 첫 번째 대결에서는 가수 천명훈을 꺾은 해시계 VS 개그우먼 김영희를 꺾은 별주부전이 승부를 펼친다. 이어 두 번째 대결에서는 아이콘 동혁을 꺾은 수능만점 VS 배우 송재희를 꺾은 도깨비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온라인상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해시계=지영선, 별주부전=어반자카파 권순일, 수능만점=AOA 유나, 도깨비=이혁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 ‘복면가왕’ 왕밤빵 정체로는 가수 김용진 혹은 뮤지로 예상이 되고 있다.

MBC ‘복면가왕’은 18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