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월화드라마 ‘나쁜형사’ 본편에 대한 기대감 고조시키는 2차 티저 영상 전격 공개
MBC 새 월화드라마 ‘나쁜형사’ 본편에 대한 기대감 고조시키는 2차 티저 영상 전격 공개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8.11.2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쁜형사’ 2차 티저, 강렬하고 파격적이다 비주얼버스터급 영상미+매력 터지는 사운드까지
(사진 제공: MBC)
(사진 제공: MBC)

 

2018년 가장 강렬한 화제작이자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MBC 새 월화드라마 ‘나쁜형사’가 오는 12월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눈과 귀를 사로잡는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나쁜형사’는 연쇄살인마보다 더 독한 형사와 연쇄살인마보다 더 위험한 사이코패스의 아슬아슬한 공조수사를 그린 범죄 수사 드라마로 막강한 연기 내공을 지닌 배우와 최강의 몰입도를 자랑하는 대본, 그리고 특유의 힘 있는 연출까지 완벽한 3박자 조합에 모든 제작진과 배우들의 작품을 향한 뜨거운 열정까지 더해져 클래스부터 다른 웰메이드 범죄 수사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나쁜형사’의 2차 티저 영상은 압도적인 존재감을 내뿜는 신하균과 매혹적인 이설의 비주얼만으로로 시선을 강탈한다. 범인을 잡기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나쁜형사 신하균과 레드 컬러의 원피스만으로도 캐릭터의 매력을 오롯이 보여주고 있는 이설은 극 중에서 선보일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공조수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해 보인다. 이어서 자신의 손을 은밀히 감싸는 손길에 의심 가득한 눈빛을 보내는 신하균과 이에 아랑곳 하지 않고 그에게 다가서는 이설의 모습은 극 중에서 이들이 어떤 관계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될 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위험하고 아찔하게 느껴지게 하는 감각적인 배경음악은 ‘나쁜형사’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돋보이게 하는 동시에 역대급 비주얼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특히, 이번 2차 티저 영상에서도 상단에 고지 되고 있는 연령 등급 표시가 눈길을 끈다. ‘나쁜형사’는 원작이 지닌 매력을 최대한 훼손하지 않되, 한국 정서를 녹여내기 위해 캐릭터의 서사를 더하는 선택을 했다. 이로 인해 지상파 드라마에서는 이례적으로 1-2회가 19금 판정을 받을 수 밖에 없었지만, 긴장감은 높아지고 더욱 강렬해진 드라마로 완성되어 역대급 범죄 수사 드라마의 탄생과 함께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나쁜형사’는 ‘배드파파’ 후속으로 오는 12월 3일부터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