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개그콘서트" ‘이런 사이다’ 김원효-이현정, 관객까지 자동 참전하게 만든 역대급 논쟁 펼친다
KBS 2TV "개그콘서트" ‘이런 사이다’ 김원효-이현정, 관객까지 자동 참전하게 만든 역대급 논쟁 펼친다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8.11.23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객까지 참전케 한 이번 대결의 승자는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김원효와 이현정이 끝나지 않는 세기의 논쟁을 펼친다.

이번 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의 ‘이런 사이다’에서는 개그맨 김원효와 이현정이 탕수육에 소스를 부어 먹을지, 말지에 대한 첨예한 의견 대립으로 안방극장에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런 사이다’는 김원효와 이현정이 매회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대립하며 기관총처럼 쏟아내는 폭풍 말다툼으로 웃음과 공감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코너다. 막힘없이 술술 나오는 이들의 말발은 사이다 같은 시원함을 안기며 시청자들의 스트레스를 뻥 뚫어주고 있다.

녹화 당일 두 사람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 고민할 난제인 탕수육에 소스를 부어 먹는 ‘부먹파’와 소스를 찍어 먹는 ‘찍먹파’로 갈려 한 치도 양보할 수 없는 역대급 접전을 펼쳤다. 랩신에 빙의한 듯 끊임없이 쏟아대는 각각의 논리는 상대 진영에 있는 사람들마저 고개를 끄덕일 정도로 타당해 모두의 감탄과 환호를 자아냈다고.

특히 끝나지 않던 싸움에 지켜보던 관객까지 자동 참전하게 되는 기이한 현상까지 벌어져 보는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팽팽히 맞서던 김원효와 이현정이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최후를 맞이했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상황이 닥쳤는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하고 있다.

다채로운 비유와 현란한 말솜씨로 주말 저녁에 유쾌한 즐거움을 선물하고 있는 ‘이런 사이다’는 오는 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