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36년차 배우 이재용, 더씨엔티와 전속계약
경력 36년차 배우 이재용, 더씨엔티와 전속계약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8.11.23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과 드라마, 영화까지! 경력만 무려 36년인 베테랑 배우 이재용의 새 출발 향한 기대감 UP

 

배우 이재용, 더씨엔티와 전속계약
배우 이재용, 더씨엔티와 전속계약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연극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맹활약을 펼쳐온 배우 이재용이 ㈜더씨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매 작품마다 깊은 연기 내공으로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배우 이재용이 더씨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배우로서 제 2의 연기 인생에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 ‘학교 2017’, ‘불야성’을 비롯 영화 ‘강철비, 연극 ‘리어왕’ 등 장르를 불문하고 대체불가의 존재감을 발산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재용은 경력 36년차의 베테랑 배우. 지금까지 참여한 모든 작품마다 씬 스틸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재용이 더씨엔티에 새 둥지를 틀게 되면서 앞으로 또 어떤 캐릭터로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에 ㈜더씨엔티 측은 “최고의 명품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배우가 다양한 작품과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다”라고 전하며 배우를 향한 굳건한 신뢰와 애정을 전했다.

한편 배우 이재용이 전속 계약을 맺은 ㈜더씨엔티는 현재 나문희, 전광렬, 김병옥, 전노민, 정수영, 장원영, 이도엽, 최령, 임성언, 이진아, 권소현 등 개성 있고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으며, ㈜더씨엔티무비를 설립하여 2019년 상반기 크랭크인을 목표로 영화 제작을 준비 중인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