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피드’ 이승훈, 가을 나들이 도중 ‘악덕 사장’으로 변신한 이유
‘어썸피드’ 이승훈, 가을 나들이 도중 ‘악덕 사장’으로 변신한 이유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8.11.26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K, 절친 이승훈에 악덕 사장 수준 아니야
[사진 제공 : JTBC4]
[사진 제공 : JTBC4]

 

위너 이승훈이 가을 나들이를 나선다.

오는 27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JTBC4 ‘어썸피드’ 13회에서 이승훈은 대세 래퍼 EK와 MBA 크루의 멤버 허찬조와 절친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이날 이승훈은 약속 시각보다 늦게 도착한 EK와 허찬조에게 “촬영 장비 대여료만 200만 원 추가됐다. 약 수십 명의 스태프가 막대한 피해를 보았다”며 사실무근의 질책을 쏟아낸다. 그 후 이승훈은 그만큼 분량을 뽑아내면 된다며 즉석 프리스타일 랩을 강요한다.

이승훈의 랩 강요에 EK는 “거의 악덕 사장 수준 아니야?”라고 혀를 내두를 예정이다.

웃음도 잠시, 단풍놀이를 위해 계룡산을 찾은 세 친구는 10년 만의 여행에 들뜬 모습도 숨기지 못한다. 다소 차분한 산행이 이어지자 채널 주인인 이승훈은 분량 독촉을 시작하고, 이에 친구들은 “그럼 승훈이에 대해서 얘기해 보자”, “황당한 사건들이 정말 많았다”며 반격을 시도해 웃음을 안길 계획이다.

절친의 발언에 당황한 이승훈은 급하게 화제를 돌리는 가하면, 분량을 위해 산 중턱에서 흘러나온 노래에 맞춰 프리스타일 댄스를 요구하는 등 악덕 사장 면모를 뽐내게 된다.

‘어썸피드’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트렌드 라이프스타일채널 JTBC4와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방송 된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