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 방송 첫 주 만에 화제성 4위 기록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 방송 첫 주 만에 화제성 4위 기록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8.11.27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드라마 부문 채널 화제성 1위, SKY 캐슬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활약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JTBC 새 금토드라마 ‘SKY 캐슬’이 높은 화제성 기록으로 성공적인 포문을 열었다.

26일 화제성 분석 회사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의하면 JTBC가 11월 4주 차 드라마 부문 방송 채널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 높은 화제성을 유지하며 20일 종영한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및 새로운 드라마 라인업의 기대감까지 가세한 덕분이다.

지난 23일 첫 선을 보인 금토드라마 ‘SKY 캐슬’은 방송 첫 주만에 드라마 화제성 순위 4위에 안착하며 새로운 흥행 신호탄을 쐈다. 금토드라마 부문 화제성 순위에서는 71%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 ‘뷰티 인사이드’의 후속으로 2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역시 19위에 진입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뷰티 인사이드’는 16.2%의 점유율로 SBS ‘황후의 품격’, tvN ‘남자친구’를 누르고 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 드라마 방송 후반부에서 3주 연속 1위의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관심과 함께 유종의 미를 거뒀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역시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순위 TOP20에 대거 이름을 올렸다. ‘아는 형님’ ‘아이돌룸’ ‘인간지능’ JTBC2 ‘YG보석함’ ‘한끼줍쇼’이 상위권 순위를 기록하며 ‘대세 예능 채널’의 자리를 굳건히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