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듀오 비쥬 5집 '그림자' 발매 예고
혼성듀오 비쥬 5집 '그림자' 발매 예고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8.11.27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희열, 박나래, 조이의 슈가맨 혼성듀오 비쥬, 12월 5일 신곡 발매

 

혼성듀오 비쥬(bijou) 5집 '그림자' 발매
혼성듀오 비쥬(bijou) 5집 '그림자' 발매

 

8년만에 컴백한 '누구보다 널 사랑해'의 혼성듀오 비쥬가 5번째 디지털 실글 앨범 '그림자'를 다음달 5일 발표한다.

비쥬는 그동안 summer night, 웨딩드레스, 내 마음의 멜로디, beautiful girl까지 4번의 앨범을 통해 일찌기 화재를 모은바 있는 살력파 혼성 듀오다.

특히 발매를 앞둔 5집 digital single album '그림자'는 비쥬의 데뷔 출세작 'Love Love'의 뒤를 잇는 또 하나의 명곡으로 전해 지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유바ㄹ시키고 있다.

또한 비쥬의 주민이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함으로서 비쥬만의 색채를 가장 잘 표현한 곡으로 한편의 시같은 노랫말과 아름다운 멜로디와 새롭게 합류한 감성보컬 문윤진의 감성이 어우러져 곡을 듣는 동안 한편의 서정적 드라마를 연상케 한다.

사랑하는 사람의 그림자가되어 언제나 그 곁을 지켜며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는 내용의 그림자는 '대중은 좋은 노래를 들을 권리가 있다'는 평소 주민의 주장이 작품 전체에 고스란히 담겨진 고품격의 힙합 발라드 곡이다.

한편 천재 피아니스트 랩소디의 감각적이고 간결한 피아노 연주와 날아다닐듯한 스트링 조합이 감칠맛을더해 아름다움을 멋스럽게 표현한 그림자는 다음달 5일 정오에 멜론을 비롯한 전 음원사이트에서 발매 된다.

또한 비쥬는 신곡 발매를 기념해 다음달 12일 광화문 복합문화공간 에무에서 1990년대 스타들인 015B의 장호일, 김원준,강산에 등이 참여하는 릴레이 콘서트를 통해 단독콘서트로 무대에 오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