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의 가슴 아픈 순간을 담아낸 슬픈 사랑 포스터 공개
이별의 가슴 아픈 순간을 담아낸 슬픈 사랑 포스터 공개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8.11.29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풍 눈물 예고한 올 12월 사랑, 그 이상의 멜로
이별의 가슴 아픈 순간을 담아낸 슬픈 사랑 포스터 공개
이별의 가슴 아픈 순간을 담아낸 슬픈 사랑 포스터 공개

 

올겨울 극장가에 폭풍 눈물을 예고한 단 하나의 멜로 모어 댄 블루 가 영원한 이별 앞에선 두 남녀를 담아낸 ‘슬픈 사랑 포스터’를 공개했다.

남자 ‘케이’와 여자 ‘크림’이 이별의 순간에 서로를 마주 보고 서 있는 이번 포스터는 아름다워 더욱 짙은 슬픔을 전한다.

화려한 불빛이 가득한 도시를 배경으로 오직 서로에게만 집중한 두 남녀는 자신들의 이별 앞에 온 세상이 멈춰버린 듯한 순간을 연출해낸 것. 그저 그녀를 바라볼 수밖에 없어 울먹이는 ‘케이’와 그의 뺨을 위로하듯 어루만지는 ‘크림’의 손길은 헤어짐의 아련함을 더욱 배가시킨다.

여기에 ‘널 사랑하지 않는다는 거짓말’이라는 카피는 사랑하지만 헤어질 수밖에 없는 두 사람의 속사정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켜, 12월에 찾아오는 이번 영화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안녕, 나의 소녀 류이호와 청설 진의함이 섬세한 연기도 눈길을 끈다.

전작에서 순수한 소년과 청량함이 가득한 소녀를 연기한 두 배우가 사랑의 찬란한 순간부터 이별의 가슴 아픈 순간까지를 담아낸 이번 영화에서 더욱 성숙해진 연기력을 발휘할 예정이기 때문. 이처럼 관객들의 멜로 감성을 100% 채워줄 ‘슬픈 사랑 포스터’를 공개한 모어 댄 블루 는 2018년 연말 극장가를 눈물로 가득 채울 전망이다.

이별의 순간, 그 시간이 멈춰 버린 듯한 ‘슬픈 사랑 포스터’를 공개한 모어 댄 블루 는 12월 12일 개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