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란트TV 주최, '달란트나눔콘서트' 결핵쉼터 '미소꿈터'돕기 행사열어
달란트TV 주최, '달란트나눔콘서트' 결핵쉼터 '미소꿈터'돕기 행사열어
  • 김변호 기자
  • 승인 2018.12.0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15일 오후 3시, 일산 롯데백화점 문화홀에서 열린다.
사역자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지는 ‘달란트나눔콘서트’가 오는 12월 15일 오후 3시, 일산 롯데백화점 문화홀에서 열린다.
사역자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지는 ‘달란트나눔콘서트’가 오는 12월 15일 오후 3시, 일산 롯데백화점 문화홀에서 열린다.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달란트나눔콘서트'가 오는 12월 15일 오후 3시, 일산 롯데백화점 문화홀에서 열린다.

달란트TV(대표 박효재)는 연말과 성탄절을 맞이하여 결핵 노숙자시설 단체인 '미소꿈터'를 돕는 일에 '달란트네트워크'로 참여하는 문화 예술인들과 함께, 롯데백화점(일산점) 문화홀에서 '2018 달란트 사랑나눔 콘서트'를 개최한다.

제3회 달란트나눔콘서트는 방송인 김현주씨의 사회로 노래와 연주, 댄스, 경품추첨 후에 출연진과의 만남과 싸인회 등으로 진행된다.

출연진은 현영애(성악가,아이노스합창단성악코치),최원순&김미숙(찬양사역자),신효선(가수,뮤지컬배우),여니엘(CCM가수,걸그룹<쉬즈>메인보컬),안주은(팝페라가수),정세미(피아니스트,국제아나운서),박찬,정은주(힙합댄서),오블리주앙상블(피아노 전익덕)등 8팀이며, 최범희감독, 권주형감독, 이슬, 차하영 등이 영상,음향,안내로 함께한다.

참여자들은 성탄절과 연말연시로 바쁜시기임에도 자신의 달란트를 나누기 위해 이곳에 모여 CCM, 가곡, 팝송, 가요, 피아노연주, MC로 섬기게 되며, 노숙자 결핵쉼터인 '미소꿈터'에 수익금(물품)전달과 함께 홍보를 돕는다. 이 날 열리는 콘서트의 영상은 행사후 달란트TV의 홈페이지와 유투브,SNS,블로그 등 약 15개 채널에 소개된다.

이번 행사는 달란트TV의 주최로 열리며 달란트몰, ㈜두현기업, 인키, (주)BA, 로타리클럽3640메트로클럽, ㈜제이에스엠글로벌이 후원하고, 롯데백화점(일산점)이 장소를 제공한다. (티켓,후원문의:010-2278-6559)

한편, 달란트 네트워크에 참여하는 이들은 자신의 달란트(재능)를 통하여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함께 참여한다고 한다. 노래, 연주, 댄스, 강연, 간증, 연극, 비즈니스, 칼럼 등으로 다양하게 자신의 재능을 나누고 있으며 이들이 주로 섬기는 곳들은 교회,학교,기업,예식장,교도소,군부대,복지관 등이다.

이외에도 달란트TV는 네트워크로 협력하는 사업가들과 함께 플리마켓, 버스킹, 달란트콘서트 등 복합적인 나눔행사를 준비중이다.

달란트미션 & 달란트TV의 찾아가는 콘서트에 후원이나 협찬으로 동참하길 원하는 분들은 달란트TV (02-711-4555)로 문의하면 된다.

<2018 달란트 나눔 콘서트 출연진>

김현주(MC.방송인), 현영애(교수,성악가),염정은(피아노), 정세미(피아니스트,국제아나운서), 신효선(가수,배우), 여니엘(CCM가수,걸그룹쉬즈메인보컬), 최원순,김미숙(찬양사역자), 박찬,정은주(힙합댄서,강사), 안주은(팝페라가수,교수), 오블리주 앙상블,전익덕(피아노)

■ 일시: 2018년 12월 15(토) 3시pm

■ 장소 : 롯데백화점 일산점 문화홀 9층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83

■ 주관,주최 : 달란트미션 & 달란트TV

■ 후원,협찬 : 달란트몰,㈜두현기업,인키,(주)BA,로타리클럽3640메트로클럽,(주)제이에스엠글로벌,(주)점핑하이,슈퍼히어로방송스피치

■ 장소제공 : 롯데백화점 일산점

■ 홈페이지 : www.talentTV.org

■ 콘서트신청,섭외,후원,티켓문의 : 010-2278-6559 , 02-711-45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