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가이드, 큰 건물이 불에 활활 타고 있는 것을 본 꿈에 대해 알아보자
꿈해몽 가이드, 큰 건물이 불에 활활 타고 있는 것을 본 꿈에 대해 알아보자
  • 김정호 기자
  • 승인 2018.12.1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뉴스=김정호 기자] ‘큰 건물이 불에 활활 타고 있는 것을 본 꿈’ 은 실제로 복권 당첨의 행운을 얻게 된 사람들이 꾼 꿈입니다.

‘큰 배가 바다 위를 떠 다니는 꿈’ 은 재물에 관련된 행운이 있게 될 징조이고 주변 사람들이 서로 돕고 화합하여 선망의 대상이 되는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바닷가의 장대에 매어진 줄에 많은 생선들이 말려지는 것을 본 꿈’ 은 실제로 복권 당첨의 행운을 얻게 된 사람들이 꾼 꿈입니다.

‘북두칠성이나 은하수를 보는 꿈’ 은 실제로 복권 당첨의 행운을 얻게 된 사람들이 꾼 꿈입니다. ‘누런 황금 빛깔의 똥이 자기의 몸을 덮치는 꿈’ 은 뜻밖의 횡재를 하거나 각종 경품추첨행사나 복권 등에 당첨될 가능성이 많으며, 귀인의 도움으로 이익을 얻을 권리와 관련된 일에 개입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한편 ‘자신이 바다에서 섬을 향해 헤엄치는 꿈’ 은 사업이나 일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난관에 부딪혀 고전하다가 실마리를 찾게 되어 순조롭게 풀리고 번창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직장에서 승진하고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출처=데일리운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