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승배기역 초역세권 아파트공급 2300세대, 1차모집 마감임박!
장승배기역 초역세권 아파트공급 2300세대, 1차모집 마감임박!
  • 관리자
  • 승인 2015.05.12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우 동작구청장의 “장승배기 종합행정타운 건설”개발계획이 발표된 이후 장승배기역 주변의 아파트 매매 및 전세거래가 증가하고 있다.

 

이창우 동작구청장은 최근 인터뷰를 통해 상업지역 비율을 현재 2.95%에서 5.1%로 늘리겠다는 것과 함께 장승배기역 옆에 동작구청,동작경찰서,우체국 등 공공시설이 들어갈것이라고 발표했다.

 

동작구 종합행정타운이 장승배기역 주변으로 결정되면서,새롭게 변신할 장승배기역 주변의 아파트 가격이 꿈틀거리고 있다.

 

서울 전세가가 그칠줄 모르는 상승세인 가운데 전세가로 내집마련의 꿈을 실현할 무주택자들의 행보도 부산해지고 있다.

 

특히 합리적인 분양가 아파트에 관심을 갖고 있는 30~40대 수요층이 가장 적극적으로 호응하고 있고,조합아파트의 불안요소가 제거되면서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상도 스타리움의 위치를 보면 주변 교통요건이 편리하다.

또한 상도스타리움은 7호선 장승배기역에서 도보 1분 정도로 근접해있고,서울 경전철 서부선이 들어올 예정이어서 초역세권을 이룰 수 있다.상도스타리움은 주변뿐만 아니라 그 자체의 생활 인프라도 자랑한다.단지내에는 대형할인마트,도서관,유치원 등의 시설뿐만 아니라 사우나,휘트니스,골프연습장 등이 들어올 예정이다.

 

인근에는 백화점,수산시장,한강시민공원,산책로,등이 있어서 상도 스타리움 근처에서 모든 것이 가능하다. 또한 상도스타리움은 주변시세보다 1억이상 저렴하다.

 

부동산정책인 최저금리까지 맞물리면서 투자자들의 눈이 상도스타리움으로 쏠리고 있다.

 

요 근래 우리나라 부동산시장이 최대호황 이라고 하니, 기회를 놓치지말고 잡아보도록 하자. 59㎡,73㎡,84㎡ (구 26평형,30평형,35평형) 문의전화 : 02-6209-27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