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가수 김상희, 나이 70대 중반 맞아? 한결같은 외모…임태경-팝핀현준&박애리-몽니-로맨틱펀치-김연지-마틸다 출연
‘불후의 명곡’ 가수 김상희, 나이 70대 중반 맞아? 한결같은 외모…임태경-팝핀현준&박애리-몽니-로맨틱펀치-김연지-마틸다 출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8.12.15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사진 : KBS

 

[톱뉴스=이가영 기자] 가수 김상희의 남다른 동안 외모가 화제다.

김상희는 1961년 KBS 전속가수로 데뷔, ‘국내 여자 학사 가수 1호’라는 수식어로 주목 받으며 ‘코스모스 피어 있는 길’, ‘삼오야 밝은 달’, ‘대머리 총각’ 등 주옥같은 명곡들로 1960~70년대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은 국민 가수다. 

또한 전매특허인 뱅 스타일의 단발머리, 짧은 미니스커트 등 화려한 스타일로 유행을 선도해 온 시대의 아이콘으로, 당시 일본, 미국, 홍콩 등의 세계무대로도 진출해 위상을 떨친 최고의 가수.

15일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전설로 출연하며 오랜만에 방송에서 모습을 보인 김상희는 70대 중반의 나이에도 한결같은 동안 외모를 자랑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녹화 내내 재치 넘치는 입담과 함께 노래에 얽힌 에피소드는 물론, 가족들에게 데뷔 사실을 숨기기 위해 친구와 후배의 이름을 한 글자씩 따서 활동하게 된 사연 등 활동 당시 겪었던 생생한 에피소드들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고.

한편, 이날 출연자로는 임태경, 팝핀현준과 소리꾼 박애리, 밴드 몽니와 로맨틱펀치, 김연지, 4인조 걸 그룹 마틸다까지 총 6팀이 출연, 전설 김상희의 명곡들을 재해석해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김상희 편은 15일(토) 오후 6시 5분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