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웨딩 싱어’ 연인 사이의 잘못된 만남으로 괴로워하던 이에게 진짜 인연이…
영화 ‘웨딩 싱어’ 연인 사이의 잘못된 만남으로 괴로워하던 이에게 진짜 인연이…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8.12.15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EBS
사진 : EBS

 

[톱뉴스=이가영 기자] 15일 EBS 세계의 명화에서는 영화 ‘웨딩 싱어’(원제: The Wedding Singer)를 방영한다. 

1998년 제작된 영화 ‘웨딩 싱어’는 프랭크 코라치 감독이 연출하고 아담 샌들러, 드류 베리모어, 크리스틴 타일러, 엘런 코버트, 안젤라 페더스톤, 매튜 글레이브 등이 출연했다. 

연인 사이의 잘못된 만남으로 괴로워하던 이에게 진짜 인연이 다가온다. 아주 먼 곳에서 느닷없이 나타나는 구세주가 아니라 아주 가까이에 있던 편안한 사람이다. 지근거리에서 가장 소중한 인연을 알아채는 기쁨, 그것은 기적과도 같은 일이다. 로비와 줄리아의 경우처럼 말이다.

로비와 줄리아 모두 각자 자신의 진정한 파트너라고 생각했던 이들의 배신과 실체를 알게 되며 혼란에 빠진다. 그 순간, 오히려 마음 통하는 친구라고 여겼던 로비와 줄리아가 서로의 진짜 사랑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멀리 돌아왔지만 아주 가까이에서 자신의 짝꿍을 만난다는 로맨틱 드라마의 전형이다. 

특히 1980년대를 배경으로 노래하는 이의 사랑을 그리는 드라마인 만큼 시종일관 흘러나오는 음악들이 귀를 호강하게 한다. 킹키 보이스, 프랭키 고우스 투 할리우드, 캐자구구, 마돈나, 데이비드 보위 등의 히트 넘버가 수두룩하다. 여기에 마이클 잭슨, 마돈나, 보이 조지를 패러디한 인물들이 등장하기도 한다. 빌리 아이돌, 스티브 부세미의 카메오 출연도 흥미로운 볼거리다.

EBS 영화 ‘웨딩 싱어’는 15일 밤 10시 55분에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