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 월’ 이제껏 본 적 없는 지능을 갖춘 30만 마리의 괴수들, 거대한 스펙터클과 압도적인 스케일
‘그레이트 월’ 이제껏 본 적 없는 지능을 갖춘 30만 마리의 괴수들, 거대한 스펙터클과 압도적인 스케일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8.12.17 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스틸 컷
영화 스틸 컷

 

[톱뉴스=이가영 기자] 영화 ‘그레이트 월’이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되고 있다.

영화 ‘그레이트 월’은 장이머우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맷 데이먼, 윌렘 대포, 페드로 파스칼, 유덕화, 경첨, 루한, 너맨 아카, 펑위옌 등이 출연했고 지난해 2월 개봉을 했다.
  
1,800억 원의 제작비로 제작된 ‘그레이트 월’은 사상 초유의 스케일만큼 참여한 제작진부터 촬영 소품까지 퀄리티와 수가 모두 역대급으로 알려졌다. 이 작품에 믿고 보는 세계 최정상의 기술팀인 ILM과 WETA가 동시에 참여했다는 사실은 관객들에게 작품의 완성도와 스케일에 대한 두터운 신뢰를 심어준다. 그들이 만들어낸 30만 마리의 괴수, 2만 점이 넘는 검, 창, 그릇, 가구 등의 소품은 영화 속 화려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특히, <월드워Z> 제작진인 ILM이 만들어낸 30만 마리의 괴수들은 이제껏 본 적 없는 지능을 갖춘 괴수들로, 마치 살인을 목적으로 훈련된 특수부대를 연상시키며 역대급 위협을 예고한다. 셀 수 없는 숫자로 밀려들어 날카로운 이빨과 발톱으로 눈앞의 모든 것을 먹어치우는 정찰대, 정찰대보다 몸짓이 두 배 정도 크고 두꺼운 가죽으로 무장하고 목숨을 던져 여왕을 지키는 근위병, 그리고 피로 얼룩진 이빨과 영리한 초록색 눈으로 이들을 지휘하는 여왕 등 디테일하게 묘사된 괴수의 모습은 영화 속 대규모 전투신의 웅장함과 사실감을 높이고 있다. 
  
<마션>과 <인터스텔라>등 수많은 초대형 블록버스터에 참여했던 맷 데이먼조차도 이번 <그레이트 월>에 대하여 “지금까지 내가 연기했던 영화 중 가장 큰 스케일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처럼 최대의 수와 최고의 퀄리티로 탄생한 <그레이트 월>은 거대한 스펙터클과 압도적인 스케일로 영화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