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청」 우리 아이를 위한 ‘학부모 토크콘서트’ 개최
「금천구청」 우리 아이를 위한 ‘학부모 토크콘서트’ 개최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9.01.0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천구
금천구

 

[톱뉴스=김시온 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1월 10일(목) 오전10시, 오후2시 금천구청 12층 대강당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1부와 2부로 진행된다.

오전 10시 ‘1부’는 ‘우리들은 1학년’이라는 주제로 예비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가 대상이다. 현직 초등학교 선생님으로부터 초등학교 △교육과정과 평가 △입학 전 가정에서의 준비 △초등학교 생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 선배 학부모들은 예비 초등학생을 둔 후배 학부모를 위해 자신들의 경험담을 들려줄 예정이다.

오후 2시 2부에는 중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희망과 대안을 주는 진짜 입시 설명회’가 열린다. 입시 전문가가 △2022학년도 입시변화의 핵심포인트와 △학생부종합전형의 오해와 진실 △입시 트렌드에 맞는 성공 전략에 대해 알려준다.

1부, 2부 각 선착순 300명을 모집으로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학부모는 금천구청 홈페이지 내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박은숙 교육지원과장은 “자녀의 상급학교 진학을 앞두고 걱정하는 학부모들이 학습준비와 자녀양육에 대한 정보를 얻고 함께 고민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금천교육협치추진단 학부모교육공동체 분과위원들로 구성된 학부모기획단이 직접 행사를 기획하고 추진하여 수요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처=금천구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