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청」 이성 구청장 “부서‧직원‧주민 연결·소통으로 행복 구로 창출”
「구로구청」 이성 구청장 “부서‧직원‧주민 연결·소통으로 행복 구로 창출”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9.01.09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로구
구로구

 

[톱뉴스=김시온 기자] 구로구가 2일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2019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시무식은 ‘2018년 구로구 10대 뉴스’ 상영, 구로를 빛낸 기업인 표창과 구청 우수부서‧모범공무원 시상, 이성 구청장 인사말 순으로 진행됐다.

이성 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는 구로의 새로운 미래를 위한 초석을 본격적으로 다지는 중요한 한 해다”며 “스마트도시 조성, 녹지공간 확충, 철도차량기지 이전, 가리봉동 재생사업 등 현안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4차산업혁명시대는 사람과 사람, 사물과 사물의 연결이 핵심이다”며 “직원간, 부서간 그리고 구청과 주민간의 연결과 소통을 통해 새로운 시대를 선도하는 구로구, 행복한 구로구를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한편 이 구청장은 교육, 복지, 지역개발, 일자리 창출 등 지난해 구정 각 분야의 성과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특히 외부청렴도 평가에서 2년 연속 전국 최고 수준의 우수한 성적표를 받아 ‘일 잘하는 구로, 청렴한 구로’를 인정받았다”고 직원들을 칭찬, 격려했다.

 

[출처=구로구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