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장로교회 연합회, 2019년 신년예배
전주시 장로교회 연합회, 2019년 신년예배
  • 조인구 객원기자
  • 승인 2019.01.1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전북기독교성지화사업추진협의회에 ‘전주시기독교근대역사 기념관 건축’ 기금전달 -

【코리아톱뉴스=조인구 객원기자】전주시 장로교회 연합회(대표회장 임건호 목사․으뜸교회)는 신년예배를 드리고 ‘전주시 기독교 근대역사 기념관 건축기금 전달식’도 가졌다.

신년 1월 9일 오전 10시 ‘금양정’에서 한기영 목사(상임총무․은강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신년예배는 배진용 목사(선임회장․광성교회)의 의 기도, 진두석 목사(서기․초원교회)의 성경봉독, 대표회장 임건호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임건호 목사는 요한복음 14장 21절에서 24절 말씀을 본문으로 “하나님의 사랑받는 삶”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예수님은 나의 계명을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요 나를 사랑하는 자가 내 아버지인 하나님의 사랑을 받게 된다”고 말씀하시면서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고 순종하면서 하나님의 사랑을 받는 전주시장로교회연합회가 되자“고 전했다.

상임회장 추이엽 목사(마전교회)는 신년 인사말을 통해 “금년에도 전주시장로교회연합회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일에 크게 쓰임받는 일에 겸손한 마음으로 섬기겠다”고 했으며, 증경회장 김동건 목사(중부교회원로)의 축도로 마쳤다.

이날 전주시 장로교회 연합회는 사) 전북기독교성지화사업추진협의회 부본부장 황인철 목사(성화교회)에게 ‘전주시기독교근대역사 기념관 건축 기금’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