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가이드, 돼지우리에 불이 나는 것을 본 꿈에 대해 알아보자
꿈해몽 가이드, 돼지우리에 불이 나는 것을 본 꿈에 대해 알아보자
  • 김정호 기자
  • 승인 2019.01.1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뉴스=김정호 기자] ‘돼지우리에 불이 나는 것을 본 꿈’ 은 큰 행운이 찾아올 징조로서, 하는 일마다 모두 순조롭게 풀리고 사업이 번창하며 복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또한 횡재를 할 수 있는 운이 있으므로 복권이나 기타 추첨에 응모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입니다.

‘집 안의 뜰에 금은보화가 산처럼 쌓여 있는 꿈’ 은 집안이 번창하고 융성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서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행운이 찾아와서 횡재를 하게 되어 부유하고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복권에 당첨되거나, 부동산이나 증권에 투자하여 막대한 이익을 얻거나 투자한 사업이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대소변이 자신의 옷이나 몸을 더럽히는 꿈’ 은 횡재를 하게 되는 행운이 찾아오거나 사업이나 장사에서 크게 번창하고 많은 돈을 벌게 될 아주 좋은 징조입니다.

‘바닷속이 거울 보듯이 들여 다 보인 꿈’ 은 다른 사람의 본심에 대하여 알고싶어 하는 심리가 있음을 의미하거나 치밀하고 냉철한 예지력으로 미래를 내다보고 준비하여 머지않아 좋은 일이 있게 되고 돈이 들어오며,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해를 향해 절을 하거나 기도하는 꿈’ 은 현실에서 어떤 대상이나 일에 대한 강한 욕구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서 종교적인 신앙심이나 자신에 대한 믿음을 더욱 두텁게 하여 난관을 헤쳐나가면 머지않아 좋은 소식이 있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한편 ‘자신이 촛불을 들고 서있는 꿈’ 은 연인이나 배우자 등의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 하는 마음이나 사랑하는 감정을 나타내는 것으로서 머지않아 사랑의 감정이 싹트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출처=데일리운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