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나도 돈벼락 맞고 싶다! 현영-고명환-임방글-작곡가 이호섭-금보라 출연
‘동치미’ 나도 돈벼락 맞고 싶다! 현영-고명환-임방글-작곡가 이호섭-금보라 출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1.12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캡처
영상 캡처

 

[톱뉴스=이가영 기자] 12일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나도 돈벼락 맞고 싶다’라는 주제로 현영, 고명환, 임방글, 이호섭, 금보라 등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눈다. 

-사업 대박으로 인한 돈벼락을 꿈꾸는 남편 VS 유산을 기대하며 돈벼락을 꿈꾸는 아내 

현영! 돈벼락을 위해 큰 그림(?)을 그리고 있다?! "경매도 배우고 제빵 수업도 듣는 등 사업을 위한 기본 작업 중이에요" 

고명환! 돈보다 중요한 것이 있다는 것을 깨달은 인생의 전환점? "사고를 당해 시한부 선고를 받고 돈에 대한 개념이 달라졌어요" 

임방글! 일확천금을 꿈꾸는 남편이 걱정된다?! "크리에이터를 꿈꾸고 미국 복권에 도전하자고 해요" 

-돈이 생기면 가족 사이에 불화가 생긴다 VS 돈이 생기면 가족이 화목해진다 

작곡가 이호섭! 인생이 바뀐 대박은 하루아침에 찾아오지 않았다! "신에게 좁은 방 하나만 달라고 기도한 적도 있어요" 

고명환! 어머니에게 진짜 돈벼락(?)을 선물해드렸다?! "번 돈을 뽑아서 주무시는 어머니에게 뿌려드리자 너무 좋아하셨어요" 

금보라! 잭팟이 터졌는데 남편이 화를 낸 사연은?! "남편이 누가 노름(?)으로 돈 벌어오랬냐면서 화를 냈어요" 

-돈벼락을 꿈꾸는 사람이 결국 돈벼락을 맞는다 VS 돈벼락을 꿈꾸면 결국 쪽박 찬다 

고명환! 수억 원의 돈벼락을 꿈꾸다가 닭 쫓던 개(?) 됐다?! "사전 준비 없이 사업을 시작했다가 제품을 다 폐기했어요" 

금보라! 가만히 있었는데 승용차 한 대가 굴러들어왔다?! "이미 경품을 탄 것처럼 너스레를 떨었는데 정말 당첨됐어요"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12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