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가이드, 차를 몰고 가는데 소복 입은 여자가 무단횡단을 한 꿈에 대해 알아보자
꿈해몽 가이드, 차를 몰고 가는데 소복 입은 여자가 무단횡단을 한 꿈에 대해 알아보자
  • 김정호 기자
  • 승인 2019.01.1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뉴스=김정호 기자] ‘차를 몰고 가는데 소복 입은 여자가 무단횡단을 한 꿈’ 은 자신에게 머지않아 교통사고, 재난, 실패 등의 악운이 겹쳐서 일어나 많은 고생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동차를 타고 눈길을 달린 꿈’ 은 자신에게 창조적이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솟아나게 되며, 지식과 교양을 쌓는데 관심을 가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다가 절벽으로 추락한 꿈’ 은 자신이 가장 믿었던 친구나 연인에게 배신을 당하여 괴로움과 좌절을 맛보게 될 것을 의미하며, 혼자서 운전하고 가다가 추락하는 꿈이었다면 다른 사람으로 인해 금전적인 손실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편대비행을 하는 것을 본 꿈’ 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계획에 맞춰 잘 추진되어 나갈 것을 의미합니다. ‘기다리던 차가 도착했는데 차에 타지않고 바라보기만 한 꿈’ 은 자신이 어떤 사람이나 단체의 실체를 알고자 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한편 ‘자신이 트럭을 운전한 꿈’ 은 자신이 어떤 일로 인하여 겸허하고 온화한 마음을 갖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출처=데일리운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