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애린 이정진,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이유애린 이정진,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1.17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N
사진 : MBN

 

[톱뉴스=이가영 기자] 이유애린 이정진 커플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N '내 친구 소개팅'에서 배우 이정진과 공개 연애 중인 이유애린은 "남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다"고 근황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MC 박명수는 친구의 소개팅을 주선하기 위해 등장한 이유애린에게 "남자친구가 유명한 분이시던데 맞습니까"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유애린은 "유명하신 분이 맞다"라고 답했고 "이정진 씨와 잘 만나고 계시냐"는 박명수의 물음에 그녀는 수줍은 미소로 "아주 잘 만나고 있다"고 남자친구와의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이어 박명수는 이유애린에게 "나는 이정진 씨가 잘생긴 것을 떠나 목소리가 너무 좋으신 것 같다"라고 말하자 그녀는 "나도 항상 느낀다. 이정진 씨에게 전화를 하면 자다가 일어나도 목소리가 항상 똑같아서 '이분은 자다 일어나도 목소리가 항상 멋있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며 남자친구를 향한 남다른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이유애린은 방송 최초로 연인 이정진의 성대모사를 선보여 MC들을 폭소케 하기도 했다. 

한편, 오랜만에 방송 나들이를 한 이유애린은 MC들을 보자 '연예인 보는 것 같다'며 팬심을 드러내는가 하면, MC들의 질문에 대답은 커녕 촬영 장소인 카페만 구경하는 엉뚱한 모습을 보여 보는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이밖에, 이유애린이 한숨을 쏟아내며 '내 친구 남자 찾을 수 있겠냐"며 걱정한 사연 등 모두를 몰입하게 만든 역대급 달달한 소개팅 현장이 공개된다. 

MBN '내 친구 소개팅'은 20일(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