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성 여교사 불륜, 같이 살 집 마련하려고?
김동성 여교사 불륜, 같이 살 집 마련하려고?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1.18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캡처
방송 캡처

 

[톱뉴스=이가영 기자] 김동성 여교사 불륜 의혹이 제기돼 파문이 일고 있다.

18일 방송된 CBS라디오 ‘김현정의뉴스쇼’에서는 최근 친모를 살인청부한 현직 중학교 여교사의 내연남이 스포츠 해설가이자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이라며 여교사의 살인청부 시점이 김동성과의 살집 마련을 위해 돈이 필요한 무렵으로 파악된다고 전했다.

여교사 A씨의 변호인은 범행 동기로 A씨의 어머니가 억압적으로 키워왔다는 점을 들면서 A씨가 그간 정신과 치료를 받았고 약물도 투약해왔다고 밝혔다. 이 사실에 대해 감형 사유로 논란이 됐던 '심신미약'을 주장하려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언급했다.

하지만 매체는 두 사람이 처음 만난 것은 지난해 4월이며 지난해 말에는 둘이서 해외여행을 떠나기도 했다. 또 A씨는 김동성에게 최고급 수입 명품 차량과 유명 브랜드의 시계 등 수억원 어치를 선물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A씨가 불륜 속에 내연남에게 거액을 건네왔고, 같이 살 집 마련을 위해서도 많은 돈이 필요한 무렵에 어머니를 청부 살해하려 했던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김동성은 나중에 A씨가 친족살해 시도를 했다고 그 어머니한테 말씀을 듣고 깜짝 놀랐다고 말한 것으로 전했다.

하지만 경찰과 검찰 모두 이 사건과 관련해 김동성의 존재를 알고 있었음에도 조사는 이뤄지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한편, 앞서 한 여교사 A(31)씨가 모친 청부 살해를 교사했다가 그의 남편에게 덜미를 잡혀 미수에 그친 일이 발생해 충격을 안겼다. 붙잡힌 A씨는 강압적 성격의 어머니와 갈등이 있었다고 밝혔지만, A씨에게는 내연남이 있었고 그가 김동성이었다는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