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강원도 국수로드, 봉평 메밀국수-춘천 막국수-횡성 건진국수-정선 장칼국수…‘침샘 무한 자극’
‘1박 2일’ 강원도 국수로드, 봉평 메밀국수-춘천 막국수-횡성 건진국수-정선 장칼국수…‘침샘 무한 자극’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1.20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사진 : KBS

 

[톱뉴스=이가영 기자] ‘1박 2일’ 2019년 새해 첫 입수의 포문을 열 ‘강원도 국수로드’가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20일(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에서는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의 ‘강원도 국수로드’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멤버들이 강원도의 국수 맛집을 탐방해 직접 소개하는 ‘이색(色) 강원도 국수로드’ MD로 깜짝 변신한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이날 ‘1박 2일’ 멤버들은 데프콘-김종민-정준영의 ‘냉면로드’ 팀, 김준호-차태현-윤동구의 ‘온면로드’ 팀으로 나뉘어 강원도 봉평 메밀국수를 시작으로 춘천 막국수-횡성 건진국수-정선 장칼국수에 이르기까지 강원도 구석구석에 숨어있는 반백 년 전통의 국수 맛집을 탈탈 털 예정.

특히 멤버들이 국수에 담긴 히스토리와 주변 즐길거리를 활용해 여행 상품을 직접 개발하는 것은 물론, 전문가 앞에서 직접 발표회까지 진행할 것이라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이에 멤버들은 직접 맛집을 수소문해 시식하고 촬영하는 등 기획-마케팅-맛집 탐색까지 완벽한 프로페셔널의 진면모를 보여줬다고 해 ‘맛집 전도사’로 나선 멤버들의 활약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무엇보다 ‘강원도 국수로드’ 발표회 결과에 2019년 새해 첫 입수가 걸렸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에 ‘냉면로드’ 팀과 ’온면로드’ 팀 중 어느 팀에게 새해 첫 입수의 영광이 돌아갈지 궁금증을 더한다.

안방 1열에 앉은 시청자들의 눈과 귀, 침샘을 무한 자극할 ‘강원도 국수로드’는 20일(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