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가이드, 여러 대의 승용차 중에서 한 대만 사람이 타고 나머지는 빈차로 있었던 꿈에 대해 알아보자
꿈해몽 가이드, 여러 대의 승용차 중에서 한 대만 사람이 타고 나머지는 빈차로 있었던 꿈에 대해 알아보자
  • 김정호 기자
  • 승인 2019.01.2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뉴스=김정호 기자] ‘여러 대의 승용차 중에서 한 대만 사람이 타고 나머지는 빈차로 있었던 꿈’ 은 자신이 여러 곳에 청원할 일이 생기고 그 중 한 곳에서 이루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자동차를 타고 끝없이 달린 꿈’ 은 자신의 지나친 욕심이나 무모함이 화를 불러 실패, 질병, 죽음 등을 맞이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교통사고가 나서 죽거나 다친 것을 본 꿈’ 은 자신과 친밀한 관계에 있는 주변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동차를 운전하여 산정상에 오른 꿈’ 은 자신에게 합격, 당선, 승진 등의 행운이 찾아와 부와 명예를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다가 절벽으로 추락한 꿈’ 은 자신이 가장 믿었던 친구나 연인에게 배신을 당하여 괴로움과 좌절을 맛보게 될 것을 의미하며, 혼자서 운전하고 가다가 추락하는 꿈이었다면 다른 사람으로 인해 금전적인 손실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한편 ‘자신이 탄 비행기가 폭파된 꿈’ 은 자신에게 사고, 질병, 파산, 실패 등의 불운이 닥쳐 생사의 갈림길에 서게 될 만큼 고통을 겪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출처=데일리운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