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이래도?
현빈 손예진, 이래도?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1.21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톱뉴스=이가영 기자] 현빈 손예진 마트 목격담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빈과 손예진이 마트에서 다정하게 장 보는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과 손예진은 다정하게 붙어 음식을 고르는 등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 양측은 "관련 사진에 대해 사실 확인 중이다. 추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지난 9일 두 사람은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적 있었다. 당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현빈과 손예진이 함께 미국 LA에서 여행 중'이라는 게시글이 올라오며, 현빈과 손예진이 여행 중인 것을 목격했다고 전했다.

당시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해당 온라인 게시글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현재 손예진은 혼자 여행중이다. 평소에도 혼자 여행을 잘 다닌다"며 "손예진의 부모님 또한 지금 한국에 계시는데, 미국에서 함께 식사를 했다는 것도 말이 되지 않는다"고 잘라 말했다.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 역시 "현빈이 현재 스케줄로 인해 해외에 나가 있는건 사실이지만 업무상 나간 것"이라며 "미국에서 손예진과 만났다는 온라인 게시글은 사실이 아니다"고 선을 그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