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영재단 어린이회관, 푸른꿈탐험대 오케스트라 2기 단원 모집
육영재단 어린이회관, 푸른꿈탐험대 오케스트라 2기 단원 모집
  • 시스템
  • 승인 2016.01.05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일까지 소외계층 아동 대상, 오케스트라 단원 모집

title=
(재)육영재단 어린이회관(이사장 조수연)이 주관, 운영하는 '푸른꿈 탐험대 오케스트라'가 오는 15일까지 2기 신입단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초3~중3)으로 지원자 중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 15명을 선발한다. 모집분야는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플룻, 클라리넷으로 자신이 배우고 싶은 악기를 직접 선택하여 지원하면 된다.

 

수업은 2월 19일부터 매주 금요일 능동에 위치한 어린이회관에서 파트별 전문 강사들의 지도하에 악기레슨과 합주를 포함해 전액 무료로 운영된다.

 

(재)육영재단 어린이회관 담당자는 “푸른꿈탐험대 오케스트라가 단원들의 바른 인성과 푸른꿈을 키워 나아갈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고자 만들어진 만큼 조화와 협동을 통해 아이들이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선발된 푸른꿈 탐험대 오케스트라 2기 단원들은 서로 소통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위한 음악캠프, 노력의 시간들에 대한 응원과 격려를 함께하는 정기연주회,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연주회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육영재단 홈페이지 ‘나눔소식’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푸른꿈탐험대 오케스트라 담당(02-2204-600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