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자들' 최현우, 채식주의 공복자의 리얼 민낯 혈액 순환 24시 '공복 디톡스' 일상
'공복자들' 최현우, 채식주의 공복자의 리얼 민낯 혈액 순환 24시 '공복 디톡스' 일상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9.01.2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현우, 50대 입문 기념 공복 종료 임박
[사진제공] MBC ‘공복자들’
[사진제공] MBC ‘공복자들’

 

‘공복자들’에서 채식주의 식단으로 디톡스를 10년째 실천하고 있는 관리의 여왕 최현우가 리얼한 민낯과 혈액순환 비법을 선보인다. 그녀는 24시간 동안 계속되는 ‘공복 디톡스’를 통해 아침에도 굴욕 없이 빛나는 꿀피부를 자랑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는 25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에서는 최현우가 24시간 동안의 ‘공복 디톡스’를 이어 나가며 관리 끝판왕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복자들’은 쏟아지는 먹거리와 맛집 속에서 한끼의 진정한 의미를 되짚어보는 예능 프로그램. ‘건강관리’, ‘다이어트’ 등 다양한 이유로 24시간 공복 후 한끼를 먹는 것에 동의한 공복자들이 각각의 일상생활을 보내며 수 많은 유혹을 이겨내고 ‘공복의 신세계’를 영접하는 모습이 담겨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주 ‘공복자들’에 등장한 최현우는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초동안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50대에 접어들며 군살이 생겼다며 이번 출연을 통해 동안 미모를 유지하겠다는 의지를 다 잡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번 주 최현우는 집에서도 이어지는 디톡스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최현우는 기상 직후임에도 불구하고 광이 나는 피부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녀는 리얼한 민낯과 혈액 순환에 좋은 스트레칭으로 아침을 맞이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최현우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물부터 찾아 마시자 노홍철은 “또 물이네~”라며 수분 마를 새 없는 일상 시작에 감탄했다.

뿐만 아니라 최현우는 아침에도 빛나는 피부 동안 비법을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어서 공복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전해졌다.

이 가운데 최현우는 50대에 입문한 기념으로 시작한 ‘24시간 공복’ 종료를 앞두고 빵의 유혹에 흔들리며 인간적인 모습을 드러낼 예정. 평소 채식을 해 온 그녀는 지극한 빵 사랑으로 밀가루만은 끊지 못했는데 “24시간 공복은 너무 힘들어~”라며 절규했다고 해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최강 동안을 자랑하는 쇼호스트 최현우의 24시간 ‘공복 디톡스’ 일상은 어떨지 오는 25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공복자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먹거리가 넘쳐나는 시대, 하루 세 끼 식사가 당연한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서 출발해 1일 1식, 24시간 공복 등 ‘현대판 건강 이슈’에 대한 궁금증으로부터 시작된 ‘공복자들’은 공익성과 예능의 완벽한 밸런스를 맞춰내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