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민 이혼, “큰 아들이 증인으로”
홍민 이혼, “큰 아들이 증인으로”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1.31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TV조선
사진 : TV조선

 

[톱뉴스=이가영 기자] 가수 홍민 이혼 고백이 예고됐다.

오늘(31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인생다큐-마이웨이'에는 '고별', '석별'로 1970년대를 풍미했던 가수 홍민이 출연한다. 그는 그동안 단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가족사에서부터 이혼 고백까지 73년의 인생사를 털어놓는다.

'음악다방 세시봉' 멤버들이 통기타 하나로 여심을 사로잡은 그 시절, 중저음의 애절한 보이스로 혜성처럼 등장한 이가 바로 가수 홍민. 당시 그의 인기를 옆에서 지켜본 가수 김도향은 "그(홍민)가 오빠 부대의 원조다"라고 말했을 정도였다. 

그는 지금 살고 있는 조그마한 공간을 공개하며 "이혼 후 이곳에 살고 있다"며 이혼 사실을 담담하게 고백한다. 자유로운 성격인 그와 모든 것을 함께 공유하기 원했던 아내. 남다른 가치관으로 불행한 결혼 생활을 지속한 부부는 이혼을 선택했고, 그동안의 힘들었던 생활을 지켜본 큰 아들이 증인이 될 수밖에 없었던 사연도 공개된다.

이어 그는 어릴 적 월북한 그의 아버지와 그런 아버지를 찾으러 누나와 함께 집을 떠나 돌아오지 않은 어머니의 사연도 털어놓는다. 어머니가 떠나고 난 뒤, 외가에 의탁된 홍민과 그의 동생. 그는 "함께 남겨졌던 두 살의 동생마저 세상을 떠났고 나 혼자 남았다. 부모님과의 기억은 남아있지 않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어 "70년대 수소문 끝에 어머니라고 말하는 사람을 한번 만난 적이 있다. 하지만 (엄마가) 아니라고 하더라"라고 회상하며 서글픈 마음을 풀어놓는다.

이날 홍민은 절친한 가수 이용복이 살고 있는 태안으로 떠나 마리포 앞바다에서 펼쳐진 두 사람만의 작은 콘서트 현장도 공개된다.

'노래 부를 때면 늘 설렌다'고 말하는 천생 가수 홍민의 인생 이야기는 오늘(31일) 밤 10시 TV CHOSUN '인생다큐-마이웨이'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