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반포대교 VS 개강 & 이응지읒(ㅇㅈ) VS 장영실 뉴턴 승자, 가왕 클림트 마틸다 해나에 도전장!
‘복면가왕’ 반포대교 VS 개강 & 이응지읒(ㅇㅈ) VS 장영실 뉴턴 승자, 가왕 클림트 마틸다 해나에 도전장!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3.10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사진 : MBC

 

[톱뉴스=이가영 기자] 10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지난주 미공개로 남아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 마지막 듀엣 무대가 공개된다.

두 복면 가수의 무대를 지켜본 판정단들은 "합이 완벽한 무대였다", "한 팀이라 해도 믿을 만큼 좋은 듀엣이었다", "형제이신 것 같다" 등 환상의 듀엣 무대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외에도 "목소리에 풋풋함이 있다", "청춘을 떠올리게 한다" 등의 평을 받으며 두 복면 가수 모두 아이돌로 추측되고 있는 상황 속에, 지난주에 이어 판정단으로 등장한 주목 받는 신예 'SF9' 찬희와 로운, '아이즈원' 권은비와 장원영이 '아이돌 감별사'를 자처해 관심이 쏠렸다. 

그중 '아이즈원' 권은비는 두 복면 가수에게 "두 분 다 저보다 어리실 것 같다", "앞으로 연예계 생활 많이 힘드실 텐데 응원한다" 라며 아이돌 1년차 선배미를 뿜뿜 발산하며 자신감 있는 추리를 선보였다는 후문.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서는 반포대교 VS 개강이 승부를 펼친다. 이어 2라운드 두 번째 무대에서는 이응지읒(ㅇㅈ) VS 장영실과 뉴턴 승자가 맞붙는다.

한편 ‘복면가왕’ 클림트는 마틸다 해나가 유력하다. 

MBC ‘복면가왕’은 10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