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용 장쯔이 스캔들, 나이가 중요해? ‘버럭’
정석용 장쯔이 스캔들, 나이가 중요해? ‘버럭’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3.1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캡처
방송 캡처

 

[톱뉴스=이가영 기자] 정석용 장쯔이 스캔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0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임원희와 하얼빈 여행을 떠난 정석용이 과거에 촬영했던 영화 ‘무사’를 언급하며 장쯔이 스캔들을 언급했다.

이날 정석용은 "당시 장쯔이가 '무사'에 출연한 정 씨와 핑크빛 기류가 있다는 소문이 돌았는데 그 정 씨를 다들 정우성으로 알고 있다"며 "사실은 나다"고 밝혀 임원희를 깜짝 놀라게 했다.

정석용은 장쯔이의 나이가 당시 몇이었냐고 묻는 임원희에게 “나이가 중요해?”라고 버럭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정석용은 “쯔이가 어렸지. 난 항상 쯔이라고 불렀었다”며 "쯔이가 날 좀 좋아라 했다"고 밝혔다.

그는 “주로 좋아하는 남자의 소지품을 갖고 싶어 하지 않냐. 그때 내가 머리카락을 길렀다. 사극이니까 머리카락이고 수염이고 다 그냥 냅뒀다”며 “진짜 내 털로 촬영을 했는데 내가 머리카락 묶고 있으면 장쯔이가 그 고무줄을 달라고 했다. 그냥 고무줄이다. 1원짜리 고무줄"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정석용은 "장쯔이가 웃기도 했는데 그냥 웃어준 게 아니다. 몸에 있는 것 떼어 달라고 했다. 팔찌 있으면 달라고 하고 그랬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이에 임원희가 "연락처 주고받았냐"고 묻자 정석용은 "안타깝게도 연락처는 못 받았다. 첫 영화기도 하고 작품에 집중했다. 그 정도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