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저격글, 우리가 짐작하는 대로?
장재인 저격글, 우리가 짐작하는 대로?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3.15 0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장재인 인스타그램
사진 : 장재인 인스타그램

 

[톱뉴스=이가영 기자] 장재인 저격글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장재인은 1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뭉텅이 무리가 보이더니 털어 먼지 하나 없는 인간 있으려니 해. 그러려니. 생각보다 좁은 여기서 좋은 사람 안 좋은 사람 구분하긴 쉽다"고 적었다.

이어 "너네들 자만이 타인을 희롱하는 즐거움에서 나오는지는 꿈에도 몰랐다. 호화를 그딴 식으로 누리냐 동료들을 상대로"라고 덧붙였다.

장재인이 저격글에서 상대방 이름을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아 그가 누구를 지목하고 있는지는 정확히 알 수 없다. 다만 '생각보다 좁은 여기(연예계)' '동료를 상대로' 등과 같은 표현으로 짐작했을 때 '정준영을 겨냥한 것 아니냐'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서는 이런 내용을 담은 관련 글이 다수 올라왔다.

장재인과 정준영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장재인은 시즌2를 통해 데뷔했다. 정준영은 시즌4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한편 정준영은 2015년 말 한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여성들과 성관계 사실을 언급하며 몰래 촬영한 영상을 전송하는 등 수차례 동영상과 사진을 지인들과 공유한 혐의를 받는다. 정준영은 그룹 빅뱅 멤버 승리(29·본명 이승현)가 함께 있는 대화방에도 불법 촬영한 것으로 의심되는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한 것으로 전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