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청」 대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실천을 위한 취약계층 학생 장학금 전달
「은평구청」 대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실천을 위한 취약계층 학생 장학금 전달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9.03.1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뉴스=김시온 기자] 대조동주민센터(동장 유현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한영)는 지난 3월 11일(월) 국영건설(대표 장진숙) 후원으로 취약계층 학생에게 장학금(2019년 연간 총 600만원 후원)을 전달하였다.

이 장학금은 새 학기를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조그만 격려와 힘이 되었으면 하는 장진숙 대표의 바람대로 저소득 한부모 자녀 5명을 선정하여 1년간 매월 10만 원씩 정기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장진숙 대표는 매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일시 또는 정기지원을 통해 장학금과 백미(10kg) 200포 이상을 지원해 왔으며, 올해 역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따뜻한 겨울나기 및 희망지기 결연사업 성금·성품 기탁을 통해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장진숙 대표는 “많지는 않은 금액이나 장학금이 꼭 필요한 가구에 골고루 지원되길 바란다.”며 “학생들이 사회의 관심과 사랑의 끈이 자신들에게 이어져 있음을 느꼈으면 한다.”고 말했다.

유현숙 대조동장은 “함께하는 공동체 일원으로 학생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준 장진숙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한 해 새학기를 시작하는 아이들에겐 정말 뜻깊은 선물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출처=은평구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