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가이드, 시체가 물에 불어 몹시 커진 모습으로 자꾸만 뒤를 쫓아온 꿈에 대해 알아보자
꿈해몽 가이드, 시체가 물에 불어 몹시 커진 모습으로 자꾸만 뒤를 쫓아온 꿈에 대해 알아보자
  • 김정호 기자
  • 승인 2019.03.2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뉴스=김정호 기자] ‘시체가 물에 불어 몹시 커진 모습으로 자꾸만 뒤를 쫓아온 꿈’ 은 하는 사업이 도산을 해 많은 빚을 지게 되고 채권자들을 피해 다니게 될 것입니다.

‘자신을 해치려고 갑자기 덤벼드는 적을 죽이는 꿈’ 은 일이나 사업의 방해적 요소들을 제거하여 순조롭게 진행되며 힘든 일을 무난히 성취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시체가 담긴 관이 포장도 되지 않은 채 마당에 놓여 있는 꿈’ 은 사업을 하던 도중에 어떤 일이 잘 풀려서 목돈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시체에 벌레나 하얀 구더기가 득실거리는 것을 본 꿈’ 은 사업이나 일이 성공을 거두어 많은 돈을 벌어 재벌이 되고 명예를 얻게 될 것입니다. ‘낯선 사람에게 자신이 살해된 꿈’ 은 자신이 건강하고 무병장수하게 될 징조입니다.

한편 ‘시체가 들어있지 않은 빈 관을 들고 있었던 꿈’ 은 사기를 당하여 재산을 잃게 되거나 마음의 상처를 입게 되거나 약속된 결혼이 깨어지거나 부부가 이혼을 하려고 합의하게 되거나 계약이나 결연이 수포로 돌아가게 될 것입니다.

[출처=데일리운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